A.
중고차 견적은 옛날처럼 주먹구구로 내는 것이 아니라 철저한 전산시스템에 의해서 평균가격을 형성합니다.
소규모 업체나 소위 개인딜러들이 운영하는 사이트는 차량가를 높게 부르는 것을 좋아하는 소비자의 심리를 이용합니다.
예를 들어 소비자분들이 차량을 판매하기 위해 시세를 알아보시면 1000만원이 적정 매입가인 차량을
터무니 없이 1200만원 또는 1300만원에 매입해 준다는 업체들이 있습니다.
이런 업체들은 거의 100% 나쁜의도로 소비자에게 접근하는 것입니다.
소비자 입장에서는 누가 200~300만원을 더 준다고 하면 거기에 끌리게 됩니다.
일단 높은 가격을 부른 딜러나 업체는 실제 판매를 위해서 미팅을 가지게 되면 차에 대해 온갖 흠과 이유를 갖다붙여서
터무니 없이 가격을 하향합니다.
그래서 소비자들은 실제로는 1000만원 보다 훨씬 낮은 가격에 판매하는 경우가 허다합니다.
가장 중요한 사실은 이것을 알면서도 소비자분들은 무조건 가격만 높게 부르는 상담원에게 호감을 가지고 그 사람의 말만 믿는 다는 것입니다.
1200만원을 준다고 하는 딜러는 좋은 사람이고 그것보다 낮은 가격을 부르는 업체는 큰 마진을 보는 나쁜 사람으로 간주해 버리지요.
견적카는 이런 나쁜 관행으로 피해보시는 소비자가 생기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항상 정직하고 믿을 수 있는 업체가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부디 소비자분들께서는 현명한 판단을 하시길 부탁드립니다.?
A.
대부분의 차량은 판매가 가능하시지만 폐차가 더 나은 경우도 있습니다.
견적카에 문의주시면 더욱 상세하고 정확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A.
모든 차량은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지금 당장 파시는 것이 유리합니다.
특히 연말의 연식변경이나 풀체인지 모델이 나오기 전에 차량을 매도하시는게 가격하락을 최소화 시킬 수 있는 방법입니다.
중고차의 경우 수요와 공급보다는 연식이 가장 큰 가격 결정요인이기 때문입니다.
?
A.
고객님 차량의 견적을 받아보시는 데는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견적전문기업 견적카가 항상 최상의 견적을 보장해 드리고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실 수 있게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A.
차량을 판매하시는 것은 하루면 충분합니다.
견적카와 상담을 하시면 고객님의 차량이 있는 곳까지 방문을 드리며 계약을 진행하시고 입금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차량의 명의이전은 오전이면 당일에 가능하며 오후일 경우 다음날 이전됩니다.
A.
크게 다른점은 없습니다.
다만 공동명의일 경우에는 지분율과 상관없이 공동명의자 분들의 자동차 매도용 인감증명서가 필요합니다.
자동차 매도용 인감증명서는 미리 준비하실 필요없이 견적카와 판매상담 후 계약이 진행되시면 필요합니다.
자동차 매도용 인감증명서는 가까운 동사무소(읍, 면사무소)에서 발급가능합니다.
A.
사고나 고장으로 인해 운행이 안되는 차량도 판매가 가능합니다.
일반차량과 동일하게 내차얼마 직원이 직접 방문하여 차량을 확인한 후 수리가능 여부와 예상 수리비용을 산출하여 최종 매입금액을 알려드립니다.
A.
판매차량의 보험은 해지하시거나 다른 차로 승계하시면 됩니다.
해지하시게 되면 남은 날짜 기준으로 환급금을 수령하실수 있습니다.
차량보험 해지 및 승계는 견적카가 도와드리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A.
차량을 판매하실때와 구매하실때 모두 저희가 직접 이전을 대행해 드립니다.
견적카와 차량 계약을 진행하시고 구비서류를 준비해 주시면 당일 기준으로 명의이전이 처리되고 정상적으로 이전이 완료된 차량등록증을 고객님의 댁으로 발송해 드립니다.
A.
구비 서류는 판매차량 명의자의 자동차 매도용 인감증명서와 판매차량의 등록증만 있으면 됩니다.
공동명의일 경우에는 지분율과 상관없이 두분의 자동차 매도용 인감증명서가 필요합니다.
자동차 매도용 인감증명서는 미리 준비하실 필요없이 견적카와 판매상담 후 계약이 진행되시면 필요합니다.
자동차 매도용 인감증명서는 가까운 동사무소(읍, 면사무소)에서 발급가능합니다.
A.
할부가 남은 차량도 판매가 가능합니다.
근저당이 설정되어 있으므로 먼저 남아 있는 할부잔액을 확인하시고 상환 및 설정해지는 견적카 전문상담원이 해결해드립니다.